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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하면서도 다른 사용자에 필요한 신청

 과거에 여러 번 행해진 규제 완화에 의해 합법적 사용자의 범위는 상당히 넓어졌다. 그러나 "구조 변경"을 필요로하는 내용은 여전히 많은하며 "기재 변경 '라는 비슷하면서도 다른 제도도 알기 어렵다. 양자의 차이와 그 경계선에 대해 설명하겠다.

    안전 장비의 롤 케이지가 차량에 지나지 않은? 역할과주의해야 할 점은

 우선 "구조 변경"과 "기재 변경"의 차이점. 알기 쉽게 말하면 구조 변경은 "차량을 수반하는 변경"에서 차량의 나머지 기간이 있어도, 새로운 차량을 받아 다시해야한다. 대해 기재 변경 차량 검사를 받아 할 필요가없고, 말 그대로 "차량 검사증의 기재 사항을 변경"뿐. 즉 구조 변경 쪽이 법정 비용을 포함한 비용보다 시간이 걸릴 생각해도 좋다. 

 그러면 구조 변경이 필요한 대표적인 정의를 들어 보자. 카테고리를 불문하고 많은 것이 몸 크기이다. 차량 검사증에 나와있는 외부 치수에서 길이 3cm 이상, 높이 4cm 이상, 폭이 2cm 이상의 변경이있는 때에는 구조 변경이 필요합니다. 

 오버 펜더를 장착 해 차량 폭이 넓어졌다 든가, 차량 높이 조절 식 서스펜션 (이하 차 고조파) 등에서 로다 운과 리프트 업되면 차량 높이가 얼마나 바뀌 었는지를 파악하고자한다. 

 덧붙여서 다리 주변을 보통의 금속 스프링과 댐퍼의 조합에서 에어 서스펜션으로 변경하면 어떻게 될까. 꽤 대규모 사용자 정의에 생각되지만, 무려 구조 변경이 아닌 기재 변경에 오케이. 그러나 금속 스프링에서 공기 스프링 (하이드로 유압 포함) 또는 정품 에어 서스펜션을 차고 조절 식 서스 등으로 변경하는 케이스는 개조 신청이 필요하다. 

 개조 신청은 끝머리 한 부품 업체가 발행하는 강도 계산서 등 제품의 신뢰성을 담보하는 서류를 첨부해야한다. 

 물론 로우 다운 량이 4cm를 넘지 않는 것이 전제이지만. 현실적으로는 이런 정의를 취하겠다고 차고가 4cm 이상 변화하고있다 테니 결과적으로 구조 변경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진다. 그러나 에어 서스펜션 차량의 차고를 측정하는 것은 중간이라고하는 신축 폭의 중간 위치. 물론, 엔진을 시동하고 상태에서 측정이므로 자동차 기술 종합기구에 따르면 에어 서스펜션의 중간에서 차량 높이가 4cm 이상 변화하지 않으면 기재 변경만으로 끝나는 경우도 있다고한다.

 덧붙여서, 개조 신청이 필요한 것은 변속기, 추진축, 다리 주위의 암류 등이 대상. 개조 신청 한 자동차는 차량 검사증의 형식에 「개」라고 기재된다. 

 여담이지만 1994 년까지는 스프링 교환조차 공인 차량의 대상 (지금 말할 구조 변경). 차 고조파 다니 레이싱 카 전용 상품에 가까웠으나, 규제 완화 덕분에 머플러와 휠 등을 포함하여 개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원샷에 가까운 존재가되었다. 주요 지정 부품이라면 기재 변경도 필요없이 차량을 통과 할 수있다. 

 는 차량이 남아 있어도 그것을 잘라 새로운 검사를 받고 다시 "구조 변경"은 어떤 내용인지 설명하자. 개조 한시기에 따라 차량을 1 년 이상 낭비하게되는만큼 차곡 차곡 눌러 바란다. 

 우선, 전술 한 바와 같이 차체 크기 변경. 차량 중량에 관해서는 100kg (승용차 · 대형 특수 자동차) 또는 50kg (소형 자동차 · 경 자동차) 이상 변경은 기재 변경된다. 그러나 차량 중량이 증가했을 때는 "장착되는 브레이크에서 규정의 제동력을 발휘하고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하다. 이를 준비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므로 일반 사용자는 불가능할 것이다. 

 이 밖에 구조 변경의 대상이되는 것은, 승차 정원, 마차에서 방 (상용차), 연료 (LPG 하이브리드 등), 엔진 형식 (개조 변경도 필요) 등 변경. 롤 케이지를 장착하거나, 미니 밴의 보조 시트를 제거하거나, 뒷좌석에 오디오를 설치하는 등의 이유로 승차 정원이 바뀌었을 때는 조심해.

 그런데 엔진 변경에 예외도있다. 예를 들어 실비아 등이 쌓은 닛산의 명기 "SR20"형 엔진은 터보 과급기있는 "SR20DET"고 과급기 금지 (NA)의 "SR20DE"가 있지만, 차량 검사증에 기재된 것은 " SR20 "뿐. 즉 원래이 NA 몸에 과급기 달린 SR20DET을 실어도 구조 변경 커녕 기재 변경조차 불필요한 것이다. 

 한편, 같은 엔진 형식에서도 배기량이 바뀔 때는 구조 변경하지 않으면 위반이되어 버린다. 무엇보다 외모로 배기량 업을 판단하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운 형해 화하고 있다고 말할 수도 없다. 

 어느 경우에도 "구조 변경은 다음의 차량에 괜찮아」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구조 변경이 필요한 상태에서 도로를 주행하는 것은 불법임을 잊지 말기 바란다. 

 마지막으로 구조 변경에 필요한 물건을 기입 해 둔다. 차량 검사증 / 자동차 손해 배상 책임 보험증 / 정기 점검 기록부 / 자동차 검사표 / 납세 증명서 / 무게 세금 납부서 / OCR 시트 1 호 양식 다른 소유자의 인감 정도. 그러나 부품의 강도를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거나 직접 서류를 작성해야하는 경우도있다. 

 공부 생각한다면 스스로 도전도 좋지만 난이도는 사용자에 의해 하늘과 땅만큼의 차이가있는 것이다. 서류 미비로 시간이 걸려있는 사이에 차량이 만료 된, 같은 사태를 피하고 싶다면 처음부터 프로에 부탁하는 편이 무난할지도 모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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